[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진정한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덴마크 명품 리빙브랜드 ‘프리츠 한센’과 손잡고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LG전자와 프리츠 한센은 27일부터 2주간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프리미엄 주방과 거실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48인치 컬럼 냉장고 ▲24인치 와인셀러 ▲스팀오븐과 스피드오븐 ▲듀얼 와이드존 인덕션 등이 주방 공간을, 프리츠 한센의 대표 작품 가운데 ▲건축가 ‘아르네 야콥센’의 에그 체어, 스완 체어, 드롭 체어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의 로소파 ▲일본 디자인스튜디오와 협업해 만든 ‘넨도 N01 체어’ 등이 거실과 주방을 연출했다.

LG전자와 덴마크 리빙브랜드 '프리츠 한센'이 주요 제품들을 활용해 연출한 공간에서 LG전자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LG전자)
LG전자와 덴마크 리빙브랜드 '프리츠 한센'이 주요 제품들을 활용해 연출한 공간에서
LG전자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LG전자)

논현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LG전자와 프리츠 한센이 꾸민 초프리미엄 전시공간을 둘러볼 수 있다. 또 LG전자는 이번 전시를 기념하기 위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을 포함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구매고객, 쿠킹클래스 참여고객 등 400여 명을 초청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와 프리츠 한센은 공통적으로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디자인과 성능을 지향하고 있어 고객층이 비슷한 점을 감안하면, 공동 마케팅이 양사 모두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송대현 H&A사업본부장 사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제시하는 초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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