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홍하나 기자]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는 소비자들이 배달음식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요기요 안심센터’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요기요는 안심센터를 통해 소비자가 배달음식의 품질이나 위생 등에 대한 걱정 없이 배달음식을 주문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상담 사례를 기반으로 개선이 필요한 음식점 데이터를 구축해 집중적으로 관리해 배달업계의 신뢰도를 높여 나간다는 취지다.
 
요기요 안심센터는 배달음식 관련 불만족 사항을 전문적으로 상담하고 보상한다. 요기요 터치 주문으로 배달음식을 주문했을 때 ▲배달음식의 가격이 일반 전화 주문보다 높을 경우 ▲배달음식의 품질이 낮을 경우 등 배달음식이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요기요 안심센터에 문의하면 기준에 따라 음식 가격의 일부 또는 최대 100%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는 소비자들이 배달음식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요기요 안심센터’를 오픈했다. (사진=알지피코리아)

소비자들은 불만족 사항이 있을 경우, 요기요 안심센터 전화번호(1661-5255)나 이메일(yogiyo.trust@rgpkorea.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요기요 이상욱 서비스운영본부장은 “소비자들이 요기요를 통해 더욱 좋은 배달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안심센터를 오픈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배달음식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