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투데이 이기성 기자] 세상네트웍스(대표 이승환)는 친환경 LED를 이용하여 모기와 나방, 날파리 등의 해충을 유인해 고압전기로 퇴치하는 휴대용 해충 퇴치기 ‘버그스파크(BugSprak)’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2015년형 버그스파크는 모기, 나방, 날파리 등의 해충 살충 시 소음이 전혀 없다. 광촉매(이산화티타늄) 특수코팅 처리로 살균 기능을 제공하며, 유기물 분해기능 제공으로 깨끗한 공기 유지가 가능하다.

또한 친환경 LED를 사용하여 자외선이 발산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하며, 기존의 램프 대비 20배에 가까이 긴 수명을 자랑한다. 친환경 LED를 이용한 기술은 특허도 출원된 상태다.

▲ 세상네트웍스 휴대용 해충 퇴치기 버그스파크

이 제품은 가정, 사무실은 물론 휴가시즌에 해수욕장, 텐트촌(캠핑), 민박집, 차량, 낚시, 전원생활 등 산과 강, 바다, 계곡아웃도어에 어울리는 휴대용으로 준비됐다.

휴대용으로는 일반 AA건전지를 사용해 최대 1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실내에서 사용할 때에는 스마트폰 충전기로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제품 구입 및 상세 정보는 세상네트웍스 홈페이지(www.2ssho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