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플러스 에이스 3V [사진: Oneplus]
원플러스 에이스 3V [사진: Oneplus]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원플러스(OnePlus)가 새로운 중저가 스마트폰 '원플러스 에이스 3V'(OnePlus Ace 3V)의 공개 계획을 밝혔다.

지난 15일(현지시간) IT매체 폰아레나에 따르면 한 엑스 사용자는 자신의 게시물을 통해 원플러스 에이스 3V를 소개하는 내용을 공유했다. 이는 다음 주 내 중국에서 공개될 예정으로 '원플러스 노드4'(OnePlus Nord 4)란 이름으로 세계 시장에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원플러스 에이스 3V는 전작인 원플러스 에이스 2V와 카메라 배열이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는 광학 이미지 안정화(OIS) 기능이 있는 5000만 화소 메인 카메라가 탑재될 전망이다.

원플러스 에이스 3V는 퀄컴 스냅드래곤7 3세대 칩셋으로 구동되는데, 이 칩셋은 최대 2.63기가헤르츠(GHz)의 중앙처리장치(CPU) 최고 속도와 50% 이상 빨라진 그래픽처리장치(GPU) 성능을 자랑한다.

아울러 원플러스 에이스 3V는 최대 16GB의 램과 최대 512GB 스토리지로 구성되며 100W의 유선 충전을 지원하는 5500mAh 배터리가 탑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