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가 멤버십 '패스포트' 서비스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패스포트 서비스는 지난 2021년에 처음 선보인 프리미엄 회원제 상품으로 적립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자는 약 40만원의 할인혜택과 3만원 상당의 크레딧 적립 가능하다. 현재 누적 가입자는 65만명이다.

쏘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 맞춤 혜택을 더했다. 기존에 제공 중인 카셰어링 상시 할인 혜택에 더해 숙박 시설, 주차장 등 플랫폼 연계 시설 이용 부문에서 예약 및 할인을 추가 적용했다. 

이번 리뉴얼 패스포트는 고객 이용 패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멀티 패스와 △카 패스 2종류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가입 후 1회만 카셰어링과 숙박시설을 이용해도 연 가입비를 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쏘카는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오는 13일까지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출시 사전 알림 신청 고객에는 플랫폼 내 사용 가능한 1000 크레딧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쏘카 관계자는 "3400만명의 운전면허 소지자 모두가 멤버십 합리적인 가격에 이동수단과 숙박시설, 다양한 엑티비티 등을 원스톱으로 예약,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