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컴투스는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쿠킹온)'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원스토어에서도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원스토어 사전 예약은 'BTS 쿠킹온' 출시 전까지 해당 마켓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원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정식 론칭 후 90일 간 사용할 수 있는 '원 앤 온리' 프로필 프레임과 '신난 바다거북' 프로필 이미지 등의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지급된다.
이밖에도 게임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완료 후 해당 스크린샷을 구글 폼을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그램퍼스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할 예정인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해당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쿠킹어드벤처', '마이리틀셰프' 등으로 글로벌 누적 3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그램퍼스의 개발력과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이 만나 글로벌 게임팬과 K-팝 팬덤으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플레이어는 각 도시를 여행하고 요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타이니탄의 매력적인 세계관이 녹아든 스토리텔링과 타이니탄 캐릭터가 등장하는 포토카드, 유저가 직접 꾸미는 타이니탄 무대 등 다양한 수집 요소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직접 꾸민 무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음악도 들어볼 수 있으며, 방탄소년단 각종 앨범 테마의 타이니탄 포토카드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제노니아'와 컬래버레이션
- 컴투스, 'MLB 9이닝스 라이벌' 게임명 'MLB 라이벌'로 변경
- 암호화폐 자산 시장 정착 탄력...비트코인 ETF가 몰고 온 광풍
- [2024 암호화폐 인사이트] 장종철 "웹2→웹3 진화, 유연한 시장 대응력이 핵심"
- XPLA 홈페이지 전면 개편..."웹3 진입장벽 낮춘다"
- XPLA-수호아이오 파트너십 체결..."블록체인 게임·디파이 시너지 기대"
- 컴투스, 김대훤 대표 개발사 '에이버튼'에 투자… 신작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컴투스, 신임 대표에 남재관 사업경영담당 부사장 내정
- 불황 뚫어라...게임업계 신작 경쟁 활활
- 컴투스,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28일 국내 출시
- 컴투스,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OOTP 25' 글로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