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인터파크도서가 중학생 및 대상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천재교육 아이셀파 비스킷탭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인터파크 도서는 오는 25일까지 7인치 태블릿PC ‘비스킷탭’과 천재교육 아이셀파 전 강좌 30일 수강권, 문학전집 30선 eBook을 모두 포함한 정가 108만원 상당의 제품을 32만9000원에 판매한다.

아이셀파(www.isherpa.co.kr)는 교과서 점유율 1위 천재교육의 중등 인터넷강의 사이트로 중학교 1~3학년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 강좌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수강할 수 있다.

▲ 자료제공 = 인터파크 도서

이번 인터파크 비스킷탭 패키지에는 66만원 상당의 ‘여름단기완성특강 전 강좌 30일 수강권’이 포함돼 있다. 비스킷탭 발송 시 아이셀파 수강권이 함께 동봉되며 아이셀파 사이트 가입 후 쿠폰번호 인증을 통해 수강권을 이용하면 된다.

‘비스킷탭’은 1.6GHz 쿼드코어 CPU와 ‘안드로이드 OS 젤리빈(4.2)을 장착했으며 16GB의 저장공간에 1GB의 메모리를 탑재했다. 디스플레이는 7인치 화면을 채택했으며, 전자책 이용 시 가독성과 부드러운 페이지 넘김이 가능한 IPS-LCD 터치 패널을 도입했다.

전후면 카메라, 블루투스, 32GB 마이크로 SD카드 확장포트 등을 탑재했으며, 안드로이드마켓의 애플리케이션 설치, 동영상 재생, 이미지 뷰어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더클래식 세계문학전집 eBook 30선도 패키지에 포함됐다. ‘레 미제라블’, ‘동물농장’, ‘노인과 바다’ 등 꼭 읽어야 하는 세계문학 콜렉션을 한글판+영문판으로 읽을 수 있다.

이 밖에 2만8000원 상당의 체크체크 2학기 교재 2권(국어, 영어)과 초등인강 해법스터디 2학기 예비학습 무료체험권 15일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