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동 LG디스플레이 신임 대표이사(사장) [사진: LG디스플레이]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신임 대표이사(사장) [사진: LG디스플레이]

[디지털투데이 고성현 기자] 1일 공식 업무를 시작한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이 이메일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활력 넘치고 팀워크가 발휘되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정철동 사장은 “회사가 수년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막중한 소임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CEO로서 핵심 과제 중 하나는 활력 넘치고 팀워크가 발휘되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는 것. 앞으로 LG디스플레이의 일원으로서 자부심을 느끼며 자신감 있게 일할 수 있게 하는 방안을 고민하고 구체적으로 실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정 사장은 “실적 턴어라운드가 무엇보다 급선무이며, 이를 위해서는 고객과 약속된 사업을 철저하게 완수해 내고, 계획된 목표는 반드시 달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사업 전반의 원가 혁신에 강력한 드라이브를 걸고, 품질·가격·납기 등 기업경쟁력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부터 탄탄한 회사를 만들기 위해 최대한 현장에서 많은 소통을 하며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회사의 영속을 위한 미래 경쟁력을 키우는 일도 결코 소홀히 할 수 없다”며 “앞으로 고객 협업에 기반한 차세대 기술 준비를 강화하고, 미래 경쟁력의 근간인 우수 인재들을 지키고 키워가는 데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키워드

#LG디스플레이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