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23 [사진:위메이드]
지스타2023 [사진:위메이드]

[디지털투데이 최지연 기자] 위메이드는 지스타2023에 메인스폰서로 참가한다. 200개 부스 규모로 참가하는 위메이드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메인 스폰서를 맡은 위메이드는 B2C관에 200부스 규모로 대형 전시 공간을 마련한다. 관람객들은 시연존에서 위메이드엑스알의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와 라운드원스튜디오의 야구 게임 '판타스틱4 베이스볼' 등 신작 2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중앙 스테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계속해서 열린다.

장현국 대표는 ‘G-CON 2023’에서 키노트 연사로 나선다. 11월 17일 오전 10시 '게임 콘텐츠 혁신과 플랫폼 혁신'에 대해 발표하면서, 위메이드가 주도하고 있는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위메이드는 위메이드(WEMADE), 위믹스(WEMIX) 모델 ‘청하’와 함께 한 컬래버레이션 곡 ‘커넥트(CONNECT)’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현실 속 청하가 스크린 너머의 또 다른 자신을 만나, 미지의 세상과 마주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청하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거대한 위믹스 생태계를 감상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청하는 지스타2023 현장에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11월 18일 오후 3시 30분 위메이드 B2C 전시관 부스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관람할 수 있다.

또 11월 18일 저녁 8시에는 라이팅드론, 불꽃 퍼포먼스 'Wemade Festive Night'가 해운대 이벤트 광장과 해수욕장 일대에서 진행된다. 2시간 전부터 환경보호를 위한 플로깅(plogging) 이벤트를 통해, 푸드트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어묵꼬치 교환권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