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명품 버티컬 우아럭스, 트렌비와 함께 중고명품 강화 [사잔: 11번가]
11번가 명품 버티컬 우아럭스, 트렌비와 함께 중고명품 강화 [사잔: 11번가]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11번가가 명품 버티컬 서비스 ‘우아럭스(OOAh luxe)’에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와 상품 연동해 중고명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11번가 우아럭스에 샤넬, 구찌, 루이비통, 프라다, 디올 등 트렌비가 엄선한 중고 명품 약 5000개 상품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는 양사의 상품 연동 제휴를 통해 이뤄졌으며 다음달 진행되는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그랜드 십일절(11월 1일~11일)’ 기간 중에 다양한 쿠폰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향후 중고 명품 외에도 연동 상품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3월 런칭한 우아럭스는 현재 1500여개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런칭 초기와 비교해 브랜드 수는 50% 증가했으며 판매 상품 수는 약 6배 증가했다. 11번가는 ‘우아럭스’ 런칭 후 지속적으로 상품 경쟁력 강화에 노력해 이번 F/W 시즌을 맞이한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11번가의 명품 거래액은 전년 동기대비 약 102% 증가했다.

11번가 포워드(FWRD), 리볼브(Revolve), 구하다(GUHADA) 등 국내외 명품 직구 서비스들을 포함해 중고명품 판매를 서비스 중인 트렌비까지 입점하면서 경쟁력을 강화했다.

이현주 11번가 패션, 럭셔리 담당은 “엄격한 검수 기준으로 좋은 중고 상품을 선별해 판매하는 트렌비의 서비스를 통해 급이 다른 중고 명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우아럭스만의 신뢰할 수 있는 명품 서비스를 계속 확대하면서 서비스를 통한 고객 만족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