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내달 8일까지 알파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카메라 용품을 지원하는 ‘알파, 사랑을 선물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바디 키트, 표준 줌 렌즈 키트, 더블 줌 렌즈 키트, SEL1670Z 렌즈 패키의 미러리스 카메라 A6000, 표준 줌 렌즈 키트, 더블 줌 렌즈 키트의 A5000과 NEX-5T, NEX-6 등 총 4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까지 마치면 장시간 촬영을 위한 소니 정품 배터리 및 충전기 세트(ACC-VW), 다량의 사진과 영상을 담을 수 있는 16GB 초고속 SD 메모리카드 더블 패키지(SF-16UX/T1), 봄철 출사에 유용한 5000mah 휴대용 보조 배터리 겸 충전기(CP-F5/NC)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6월 12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reg)에서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를 통해 정품 등록을 마친 후 제품 박스에 부착되어 있는 스크래치 스티커의 등록번호 입력 후 이벤트 신청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사은품 제공은 물론, 제품에 따라 할인 쿠폰 제공 및 보증 수리 서비스 기간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알파, 사랑을 선물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