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토, 경기도 군포에 제15·16호 풀필먼트 센터 신규 오픈[사진: 파스토]
파스토, 경기도 군포에 제15·16호 풀필먼트 센터 신규 오픈[사진: 파스토]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물류 플랫폼 기업 파스토가 경기도 군포시 부곡면에 제15·16호 풀필먼트 센터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파스토 군포센터는 1, 2센터로 운영될 예정이다. 약 3400평 규모의 파스토 군포1, 2센터는 모든 상온 카테고리 제품을 취급하며 18시까지 주문은 당일 출고가 가능하다. 

특히 해당 센터에는 코스메틱 물류 경험이 풍부한 인원이 배치되어 해당 카테고리 브랜드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 국내 물류의 요충지인 군포 복합 물류 터미널에 위치해 집하 및 이동 시간을 단축해 빠른 배송까지 가능하다.

파스토 물류센터는 동탄센터, 용인1, 2센터, 일죽센터는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나머지 센터는 지역거점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파스토는 연내에 10개 이상의 풀필먼트 센터를 추가 오픈할 예정이며, 내년에는 주요 거점 위주로 다수의 풀필먼트 센터를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키워드

#파스토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