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플랫폼 발란, 프리미엄 골프 전문관 오픈[사진: 발란]
명품 플랫폼 발란, 프리미엄 골프 전문관 오픈[사진: 발란]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명품 플랫폼 발란이 프리미엄 골프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발란은 전통 브랜드부터 2030 골퍼 사이에 주목받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100여개 브랜드 입점시켰다.

한국레저산업연구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골프인구는 515만명으로 사상 처음 500만명을 넘어섰다. 2017년(386만명)보다 33%가량 증가한 수준으로 국내 골프웨어 시장 규모는 지난해 5조6859억원에서 올해 6조3350억원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 2월 기준 발란 몰에서 골프 관련 상품 거래액은 전년 대비 3965% 증가했고 같은 기간 고객들의 골프 키워드 검색량도 1129% 늘었다.

발란은 골프웨어에 대한 고객 수요를 확인하고 올해 상반기까지 프리미엄 브랜드는 물론 국내 중소 브랜드 입점을 확대해 200개 이상 브랜드와 20만개 이상 상품 확대를 목표하고 있다. 

카테고리 오픈을 시작으로 뷰티, 주얼리, 리빙 등 지속적인 상품군 확장으로, 맞춤형 럭셔리 라이프를 제안하는 쇼핑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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