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OTB의 공식 온라인 파트너로 선정[사진: 무신사]
무신사, OTB의 공식 온라인 파트너로 선정[사진: 무신사]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글로벌 패션그룹 OTB와 온라인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럭셔리 편집숍 전문성 강화에 나섰다.

OTB 그룹은 최근 ‘OTB코리아’를 설립하고 잠재력이 큰 한국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무신사 스토어를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 협업을 위한 공식 온라인 파트너로 선정했다.

이번에 무신사가 OTB와 손잡고 국내에 정식으로 전개하는 브랜드는 메종 마르지엘라, 마르니, 디젤이다. 

무신사는 이들 브랜드에서 올 하반기 발매하는 ‘2022 F/W 시즌’ 신상품 부터 럭셔리 편집숍 서비스 ‘무신사 부티크’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브랜드의 국내 마케팅을 위해 전방위적 협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