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온·오프라인 고객센터와 콜센터를 통합한 고객센터를 오픈했다. [사진: 빗썸]
빗썸이 온·오프라인 고객센터와 콜센터를 통합한 고객센터를 오픈했다. [사진: 빗썸]

[디지털투데이 문정은 기자] 빗썸이 통합고객센터를 오픈했다. 앞서 개별적으로 운영되던 온·오프라인 고객센터와 콜센터를 하나로 통합해 대고객 업무 효율을 개선하는 것이 목표다.

빗썸은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신논현역 소재에 대형 고객지원센터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빗썸 고객지원센터는 ▲대면상담을 위한 오프라인 고객센터 ▲온라인·전화상담을 담당하는 대표 고객센터 ▲고객보호를 전담하는 고객보호팀으로 구성됐다.

신설된 빗썸 고객지원센터는 365일 24시간 운영된다. 회사에 따르면 이는 업계 최초다. 센터에는 가상자산과 금융 산업 이해도가 높은 직원 100여명이 상주할 예정이다. 부서 간 원활한 협의를 통해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와 신뢰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빗썸은 투자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자산 보호 기금'을 마련해 투자자 보호에도 적극 나선다는 입장이다. 또 건전한 투자문화 조성을 위해 투자자 법률상담 시스템도 도입할 계획이다. 

빗썸 고객지원센터 관계자는 "가상자산 거래소가 제도권 내에 편입되는 과정 속에서 빗썸 고객지원센터는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