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지털페이먼츠가 제공하는 버클 키오스크 제품들의 모습 [사진: 한국디지털페이먼츠]
한국디지털페이먼츠가 제공하는 버클 키오스크 제품들의 모습 [사진: 한국디지털페이먼츠]

[디지털투데이 강진규 기자] 한국디지털페이먼츠(대표 최진규)가 자사 브랜드인 버클 키오스크를 최대 55% 할인하는 행사를 4월 22일부터 5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간에 할인 판매되는 제품은 21.5인치 버클퍼스트(Buckle First) 제품으로 기존 270만원에서 37% 할인된 170만원에 판매한다. 

카드 36개월 무이자할부 기준으로 매월 4만7222원을 부담하면 되는 조건이다. 15인치 버클베이직(Buckle Basic)도 파격적으로 55% 할인된 110만원에 판매되며 같은 조건인 경우 매월 3만556원으로 저렴하게 운영할 수 있다. 

한국디지털페이먼츠는 버클 키오스크가 배송과 설치, 소프트웨어 무상 제공, 보증금이 없는 정책으로 효율적인 매장 운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할인 혜택은 한국디지털페이먼츠 홈페이지(http://kdpcorp.co.kr/)에서 온라인 상담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하나카드는 최장 36개월, 삼성카드는 최장 24개월의 무이자할부에도 적용된다. 

한국디지털페이먼츠 관계자는 “이번 한정기간 행사를 통해 매장주의 부담을 경감하고 스마트한 운영을 돕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