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스토브 브이알(STOVE VR)’에 인기 가상현실(이하 VR) 게임 ‘우리 집에 도둑이 들어왔다’ 및 ‘클래시 오브 셰프 VR’ 2종을 신규 서비스하고, 12월 13일까지 스토브 브이알 가맹 매장 방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스토브 브이알(STOVE VR)’에 인기 가상현실(이하 VR) 게임 2종을 신규 서비스하고, 12월 13일까지 스토브 브이알 가맹 매장 방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스마일게이트]

[디지털투데이 전지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가상현실(VR) 매장사업자 전용 플랫폼 ‘스토브 브이알(STOVE VR)’에 인기 VR 게임 ‘우리 집에 도둑이 들어왔다’ 및 ‘클래시 오브 셰프 VR’ 2종을 신규 서비스한다.

회사는 이를 기념해 12월 13일까지 스토브 브이알 가맹 매장 방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집에 도둑이 들어왔다(There is a Thief in My House)는 유저가 도둑이 돼 VR로 구현된 가정집 물건들을 집 주인에게 들키지 않고 훔친 후 탈출해야 하는 VR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가정 집뿐만 아니라 사무실, 창고, 마트 등 다양한 스테이지를 탐험하며 스릴 넘치는 잠입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클래시 오브 셰프 VR(Clash of Chefs VR)은 유저가 햄버거, 이탈리안, 일식 등 다양한 레스토랑의 셰프가 되어 손님이 주문하는 요리를 만들어 내는 VR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저는 60여종 이상의 요리를 레시피에 맞춰 조리하고 제한 시간 이내에 서빙까지 완료해야 게임을 클리어할 수 있다.

스토브는 신규 VR 게임 2종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12월 13일까지 스토브브이알 매장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스토브브이알 가맹 매장에서 VR 게임을 즐긴 후기를 온라인 커뮤니티에 남기면 된다. 매장 내 포스터의 큐알 코드를 이용해 손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스토브는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VR 기기를 지급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이번에 스토브브이알을 통해 정식 서비스 하는 우리 집에 도둑이 들어왔다 및 클래시 오브 셰프 VR은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타이틀로 국내 유저들의 큰 호응이 기대 된다”라며 “스토브브이알 가맹점은 매장 및 기기 소독을 철저히 실시해 안심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매장 리뷰 이벤트에도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토브는 VR 매장사업자 전용 플랫폼 서비스 스토브브이알을 2019년 2월 정식 론칭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토브브이알은 개발사와 저작권 계약 및 게임물관리위원회 이용심의를 거친 국내 최대 수준인 80여종 이상의 VR 콘텐츠를 합법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스토브 VR 게임은 전국 30여개 매장에서 즐길 수 있으며, 매장 위치 등 각종 정보는 포털 사이트에서 ‘스토브VR 매장’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스토브브이알 플랫폼 정보, 가맹 문의 등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커뮤니티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