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인천터미널점에 ‘아디다스 스타디움’ 매장 국내 최초 개장

롯데백화점이 오는 28일 인천터미널점 4층에 영업면적 485m2(약 147평) 규모로 국내 최초로 독일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스타디움 매장을 연다. 이번 '아디다스 스타디움' 매장은 아디다스의 모든 카테고리(제품군)를 선보이는 매장으로 중국 상하이에 이어 전 세계 두 번째로 선뵈는 매장이다.

(사진=롯데백화점)
(사진=롯데백화점)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100만개 돌파...출시 6주 만

오리온이 닥터유 단백질바가 출시 6주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리온 관계자는 "닥터유 단백질바의 맛, 영양, 가성비가 홈트족 등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고 있다"며 "여름이 빨리 찾아온 만큼 체형 및 체중관리를 위해 운동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는 개당 1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미지=오리온)
(이미지=오리온)

애경산업, 르샤트라1802와 손 잡고 '건조기용 섬유유연제'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프랑스 200년 역사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르샤트라(LE CHATELARD)1802'와 함께 건조기용 섬유유연제 '애경산업X르샤트라1802 드라이시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프랑스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수확한 허브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깊고 풍부한 향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게 특징이다.

시트로 구성돼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건조기 사용 시 섬유의 마찰을 줄여줘 정전기 방지와 섬유가 부드러워지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속옷, 아이 옷에도 사용 가능하다.

르샤트라 드라이시트는 이마트와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40매 기준 5990원이다.

(이미지=애경산업)
(이미지=애경산업)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및 치즈와퍼 단품 3900원에 판매

버거킹이 대표 치즈버거 메뉴 콰트로치즈와퍼와 치즈와퍼 단품을 각 3900원에 판매하는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버거킹은 27일부터 6월 2일까지 매장 방문자를 대상으로 단 일주일 간 콰트로치즈와퍼와 치즈와퍼를 할인하는 치즈위크(Cheese Week)를 진행한다. 콰트로치즈와퍼의 단품 가격은 6500원, 치즈와퍼의 단품 가격은 6300원으로 소비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약 4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서 소비자들의 환영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평소 치즈버거에 무한한 애정을 갖고 있는 고객들은 주니어 제품가격보다도 낮은 가격에 와퍼 사이즈의 치즈버거를 즐길 수 있어 더욱 큰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버거킹의 치즈위크는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버거킹)
(이미지=버거킹)

더에스엠씨 콘크리,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 브랜드 '피피픽' 론칭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의 자회사 '콘크리'가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 브랜드 '피피픽'을 출시했다.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덴탈 브레드'로 관절건강형, 피부건강형, 눈건강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제품에는 구강관리를 기본 베이스로 한다. 또한 글루텐과 인공향, 착색료, 감미료, 방부제 등의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덱스트라나아제 효소, 슈퍼씨앗햄프씨드, 보스웰리아, 글루코사민, 피쉬콜라겐 등의 친환경적이고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형은 씹고 뜯는 재미 요소를 반영한 껌이며 기존 뼈다귀 형태를 벗어난 빵 모양으로 제작 됐다. 겉 표면에 있는 기포 형태가 치아 사이사이를 자극해 치석 감소에 도움을 주어 치석 예방도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콘크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스토어 ‘피피픽’과 ‘인스타마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미지=더에스엠씨)
(이미지=더에스엠씨)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