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의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은 성장기 유소아 어린이의 장 면역력 강화를 돕는다.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은 어린이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생후 13개월 이상 유소아의 장내 환경을 고려해 장 정착력과 생존력이 강한 락토바실러스 4종과 비피더스 3종 등을 함유했다. 매일 공복 상태에서 1회 1포를 물이나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건강한 장내 미생물 생태계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된다.

스틱형 분말 타입으로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다. 제품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천연 바닐라향을 담아 섭취가 용이하다.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은 식약처로부터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는 국내 최초로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 인정받은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세계특허를 받은 8가지 유익균 1000억 마리가 장까지 살아서 도달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은 증가시킨다.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장 면역 조절이 필요한 성장기 아이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드시모네 공식 사이트와 11번가, GS샵,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을 비롯해 현대 백화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드시모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상담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유아용 드시모네 베이비 드롭·캡슐부터 드시모네 키즈 블루베리·쿠키크림, 드시모네 키즈200, 드시모네 캡슐, 드시모네 데일리, 드시모네 4500까지 전 연령층에 걸친 다양한 제품들을 유통 중에 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은 소비자들에게 생균인 드시모네 포뮬러의 효과를 그대로 전하기 위해 전 과정 콜드체인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