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2018 여름 국내 숙박.레저 이용행태 공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10일 지난 7~8월 예약 및 검색 데이터를 바탕으로 올 여름 국내 숙박.레저 이용행태를 분석, 공개했다. 이번 여름 성수기 호텔, 모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 예약량은 전년 동기 대비 모두 증가했다. 유형별로는 펜션 예약량이 3.8배 이상 급증해 증가폭이 가장 컸다. 그 외 호텔은 3.5배, 모텔과 게하는 1.9배 가량 늘었다.

지역별 숙소 예약 비중은 부산?경상(24.5%), 서울(24.2%), 경기?인천(23.6%) 순으로 높았다. 1~3위 지역의 비중 차는 근소했던 데 반해, 충청, 전라, 강원, 제주 등 지역은 예약 비중이 모두 10% 미만으로 상위권과 큰 격차를 보였다. 이는 숙박시설 분포가 수도권과 대도시 중심으로 몰려있는 데다, 올 여름 도심 호캉스의 인기가 높아진 때문으로 분석된다.

올 여름 야놀자 앱에서 검색된 키워드 중 검색량 1위는 여수, 2위는 강릉, 3위는 속초, 4위는 가평, 5위는 부산였다. 지역명 외 키워드로는 △풀빌라 △파티룸 △글램핑 △오션월드 △수영장 등이 각 1만건 이상 검색됐다.

야놀자, 2018 여름 국내 숙박.레저 이용행태 공개(사진= 야놀자)
야놀자, 2018 여름 국내 숙박.레저 이용행태 인포그래픽(사진= 야놀자)

아모레퍼시픽, 전사 임직원 나눔 활동 캠페인 전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 서경배)은 지난 7일 창립 73주년을 맞이해 국내외 임직원 1,250여 명과 함께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활동은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6개 해외 법인에서도 동참해 그 의미를 더했다.

국제구호협력기구 더프라미스, 사단법인 함께하는한숲, 국제개발협력기구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한 이번 활동은, 생계를 잇기 위해 어두운 밤에 공부하는 말라위 어린이를 위한 ‘태양광 랜턴 만들기’, 책가방없이 보자기나, 비닐에 책을 넣어 등교하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선물할 ‘에코백 물감으로 페인팅하기’,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펼친 여성들을 이야기를 시각적으로 꾸민 ‘드림걸즈 동화책 만들기’, 소외계층의 여성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면 생리대 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안 뷰티로 세상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원대한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작년에 ‘아모레 뷰티플 월드’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의지와 약속, ’20 by 20’를 발표했으며, 2017년부터 2020년까지 20만 명 여성의 건강과 웰빙, 경제적 역량 강화를 지원하여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하는데 기여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임직원들이 지난 7일 '아모레 뷰티플 데이'에 어두운 밤에 공부하는 말라위 어린이를 위한 태양광 랜턴을 완성했다.(사진= 아모페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임직원들이 지난 7일 '아모레 뷰티플 데이'에 어두운 밤에 공부하는
말라위 어린이를 위한 태양광 랜턴을 완성했다.(사진= 아모페퍼시픽)

롯데칠성음료,  '제 1회 모두의 음료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영구)가 전국민을 대상으로 새로운 음료수에 대한 아이디어를 받고 내년 상반기에 실제 제품 출시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모두의 음료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은 기획서 제출 없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으며 기존 공모전과 다르게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부터 투표 및 최종 제품 선정까지 소비자 주도로 이루어지는 개방형 공모전이다.

공모전 아이디어 접수 및 예선 투표는 오는 10월 5일까지 롯데칠성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아이디어 제안과 예선 투표가 동시에 진행되며 추천수가 많은 상위 30개의 아이디어 중 롯데칠성음료가 참신성, 실현가능성, 사업성 등을 검토해 본선에 진출할 최종 10개 아이디어를 선정한다. 본선에 진출한 아이디어는 10월 22일부터 11월 2일까지 2주간 본선 투표를 거치고 11월 9일 시상식이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적극적인 아이디어 제안과 투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경품을 준비했다. 본선 1~3등까지는 각 200만원, 100만원, 50만원, 4~10등까지는 2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예선투표에서 1~150등 안에 포함된 아이디어 제안자, 투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거나 가장 많은 댓글을 등록한 소비자에게도 롯데칠성음료의 온라인 직영몰인 ‘롯데칠성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  '제 1회 모두의 음료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제 1회 모두의 음료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사진=롯데칠성음료)

여기어때, 추석 황금 연휴 ‘가을 연휴 얼리버드 기획전’ 마련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여기어때가 추석 연휴를 맞아 ‘가을 연휴 얼리버드 기획전’을 10일 마련했다.

행사는 전국에 위치한 주요 호텔 및 펜션이 대상. 이들 숙박 상품은 최대 79% 할인율을 적용해, 성수기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라마다 용인, 가평W지우 리조트, 밀레니엄 서울 힐튼,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호텔&레지던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등 약 50개 업체가 참여한다.

여름 막바지 배낭여행객을 위해 ‘게스트하우스 단독 특가전’도 19일까지 선보인다. 겨울에 즐기는 스키장 시즌권 사전 판매에도 나선다. 여기어때는 오는 13일까지 스키장 '베어스타운' 시즌권을 최대 34% 저렴하게 제공한다. 또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 시즌권을 함께 판매 중이다. 각 시즌권은 스키장 개장일부터 사용 가능하다.

호텔, 리조트를 하루 3곳씩 21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도 마련했다. 매일 전국에 위치한 숙소 중 3곳을 골라 최대 85% 저렴하게 내놓는다. 행사가 열리는 10일에는 베스트웨스턴 제주, 부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서울 더 스테이트 선유 호텔 등이 소개된다.

여기어때가 긴 추석 연휴를 맞아 ‘가을 연휴 얼리버드 기획전’을 마련했다.(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가 긴 추석 연휴를 맞아 ‘가을 연휴 얼리버드 기획전’을 마련했다.(사진= 여기어때)

더반찬, 클릭 한번에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한정 판매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운영하는 신선 가정간편식(HMR) 온라인몰, 더반찬이 추석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차례상’의 예약 한정 판매를 16일까지 진행한다.

더반찬이 올 추석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차례상’은 최근 변화하고 있는 명절 풍속도에 따라 간편하게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제품이다. 사과, 배, 곶감, 밤 등 다양한 과일을 비롯해 수제 모듬전, 갈비찜, 잡채, 소고기뭇국, 명절나물 등 다양한 명절 음식들이 4~5인 기준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차례상’의 주문 예약은 16일까지만 가능하며, 22일 새벽에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가격은 25만원이며, 구매 고객에게 1만원의 더반찬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더반찬, 클릭 한번에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한정 판매(사진=동원홈푸드)
더반찬, 클릭 한번에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한정 판매(사진=동원홈푸드)

대상, 온라인 쇼핑몰 '대상웰라이프몰' 오픈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온라인 쇼핑몰 ‘대상웰라이프몰’을 10일 정식 오픈 했다.

대상웰라이프는 환자용 균형영양식 브랜드인 뉴케어와 클로렐라, 식사대용식 제품으로 출시된 ‘마이밀’을 비롯,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몰에 한데 모아 판매한다. 제품별 분류 외에도 여성, 남성, 환자 등 각자에 필요한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대상별’ 제품을 분류했다. 또한 예산에 맞춰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가격대별’ 분류를 통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대상웰라이프는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신규 회원가입 시,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즉시 웰컴 등급을 적용해 전 제품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대상웰라이프몰에서는 다른 판매처에서 만날 수 없는 특별 한정판 패키지를 구성해 소비자들의 쇼핑 선택권을 넓혀갈 예정이다. 

대상, 온라인 쇼핑몰 '대상웰라이프몰' 오픈(사진=대상)
대상, 온라인 쇼핑몰 '대상웰라이프몰' 오픈(사진=대상)

캐시슬라이드, 실시간 날씨 타겟팅 광고상품 출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NBT(대표 박수근)는 자사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에 실시간 날씨 맞춤형 광고를 노출하는 ‘날씨 타겟팅 광고상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상품은 날씨 API를 활용, 실시간으로 사용자의 위치 기반 날씨를 분석해 최적의 싱크로율을 보이는 브랜드 광고를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노출시키는 방식이다. 사용자들은 모바일 잠금화면을 열 때마다 현 날씨 상황에 최적화된 광고를 접하게 된다.

날씨 타겟팅 광고는 논-타겟팅형 광고보다 높은 반응률을 보이는 것이 강점이다. 날씨 변화에 민감한 사용자들은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고, 광고주는 접점 고객에게 날씨와 관련된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다산 정약용의 지혜를 담은 ‘여유당전서’ 번역본 공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네이버는 고전(古典) 번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산 정약용의 여유당전서 중 ‘시문집’의 시와 산문, ‘정법집’의 흠흠신서 번역본을 네이버 지식백과 서비스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여유당전서는 조선 후기 실학자 다산 정약용이 남긴 500여 권의 저술을 집대성한 문집이다. 이전엔 불충분한 주석과 현실과 동떨어진 번역 문체 등을 이유로 일반 독자들이 접근하기 어려웠지만, 이번 여유당전서 번역본 공개를 통해 누구나 쉽게 여유당전서의 내용을 접하고 다산 정약용의 지혜를 배울 수 있게 됐다.

박석무 다산연구소 이사장은 “우리는 고전에 담긴 높은 지혜와 사상을 빌려 오늘을 살고, 미래에 대한 창조에 앞장서야 한다”며 “고전 번역 프로젝트는 현대인들이 고전과 문화 기록물에 대해 관심을 갖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네이버는 여유당전서 시문집과 흠흠신서 번역을 시작으로 2019년말까지 여유당전서와 관련한 양질의 지식콘텐츠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11월에는 도서출판 ‘창비’와 제휴를 통해 여유당전서의 대표 서적 중 하나인 ‘목민심서’를 지식백과 서비스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미지=네이버)
(이미지=네이버)

후오비코리아, 블록체인 컨퍼런스 '더월' 참여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후오비 코리아는 상암 DMC 문화광장에서 개최된 ‘DMCF 2018’의 부대행사 중 하나인 블록체인 네트워킹 컨퍼런스 더월(THE WALL)에 참여해 현재 블록체인 산업의 현실과 거래소가 나아가야할 방향성을 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6일 진행된 이번 행사의 첫 번째 세션 ‘블록체인 산업이 만들어준 기회’에서 이상욱 후오비 코리아 CFO는 "현재 한국 사회의 블록체인산업에 종사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이 많이 부족한 편"이며, "이와 함께 오히려 인력이 유출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블록체인 산업이 국가 경쟁력을 갖기 위해서는 건전한 규제와 함께 산업육성을 위한 민관 모두의 협력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임관령 가치경영실 이사는 ‘디지털 자산 거래와 거래소’ 세션에서 아직 많은 코인이 실생활에 사용되지 않고 있다는 점을 지적했다. 임 이사는 "현재 유행하고 있는 거래소 코인은 배당뿐만 아니라, 거래 수수료 지급 등 암호화폐 투자라는 측면에서 활용되고 있는 코인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임관령 후오비 코리아 이사 (이미지=후오비코리아)
임관령 후오비 코리아 이사 (이미지=후오비코리아)

컬러 플랫폼, 13일 단독 밋업 개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대규모 블록체인 앱스토어를 표방하는 ‘컬러 플랫폼’은 오는 13일목 저녁 7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소재한 잼투고에서 밋업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자사의 프로젝트 설명과 더불어 오는 19일부터 진행되는 TGE(Token Generation Event)에 관련한 다양한 내용이 다뤄질 예정이다. 아울러 현장에 방문하는 사람 전원에게 컬러 코인을, 이벤트 등 추첨을 통해 컬러 코인 티셔츠를 증정한다. 밋업 참여 신청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가능하다.

컬러 플랫폼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컬러 스펙트럼(Color Spectrum)' 기술을 활용해 기존 플랫폼에 비해 속도가 월등히 빠른 디앱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향후 로또 기반의 보상형 온라인 광고 플랫폼 ‘데일리또’, 레벨업 게임을 접목시킨 ‘승진캐시’ 등 다양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9월 중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컬러 플랫폼 개발 관계자는 “TGE 시작 전 투자자분들에게 컬러 플랫폼의 비전과 구체적인 진행 상황을 알려드리고 싶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블록체인 업계에서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같은 거대 플랫폼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잘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넷마블 '요괴워치 메달워즈', 도쿄게임쇼에서 첫 선 보인다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요괴워치 메달워즈'를 9월 중 도쿄게임쇼에서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요괴워치 메달워즈’는 넷마블의 자회사 넷마블몬스터가 Level5의 유명 IP ‘요괴워치’를 오리지널 스토리로 재해석해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다. 원작 캐릭터의 음성을 그대로 활용한 스토리 영상으로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자신 주변에 숨어 있는 요괴를 찾아서 사진을 찍고 공유할 수 있는 AR 기능도 소소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넷마블은 오는 9월 20일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도쿄게임쇼(TGS, Tokyo Game Show) Level5 부스에서 ‘요괴워치 메달워즈’를 선 보일 예정이다.

백영훈 넷마블 일본법인 공동대표는 “요괴워치라는 훌륭한 IP를 활용해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선 보일 수 있는 기회를 얻어서 기쁘다”며 “다가오는 출시 이후 원활하게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새 모델로 배우 정해인 선정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Sprite&Meal' 캠페인 모델로 배우 정해인을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코카콜라)
(사진=코카콜라)

대림 전기스쿠터 재피, 부산 벡스코 Entech 2018 전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지난 9월 5일부터 7일까지 부산시가 주관하는 EnTech 2018(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에서 대림전기오토바이가 전시에 참가했다.

대림오토바이는 전기스쿠터 재피를 중심으로 우정본부 납품 차량인 시티베스트 디스크사양을 공식으로 선보였으며, 우정본부 샘플차량으로 전기스쿠터 재피를 활용한 집배용 차량을 제작 전시하며 향후 달라질 상용시장에 활용가능성을 알렸다.

이번 국제환경 에너지 산업전 행사기간동안 대림오토바이 재피 현장 구매 혜택으로 10만 원 현금 할인 및 고급 리어백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SK브로드밴드, 살아있는 동화 출시 기념 신규가입 특별 이벤트 진행

SK브로드밴드는 키즈 북 서비스인 살아있는 동화의 출시를 기념해 8일부터 30일까지 기가 인터넷과 B tv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B tv와 기가 인터넷 동시 신규가입 후 개통완료 한 고객,  B tv 프라임 신규가입 후 개통완료 한 인터넷 기존고객,  ‘B tv 프라임 추가가입 후 개통완료 한 B tv 기존고객 전원이며, 최신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캔들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B tv 키즈의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는 최신 AR 기능 등을 활용하여 아이가 직접 동화 속 주인공이 돼 체험하는 신개념 북 서비스이다. 아이가 자신의 모습을 찍은 사진, 직접 그린 그림, 목소리를 담아 자신만의 TV 동화책을 만들 수 있으며, 본 이벤트를 통해 신규가입 하는 고객들을 비롯해 B tv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셋톱박스별로 순차 적용)

이재섭 SK브로드밴드 영업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를 통해, B tv가 그냥 보는 TV가 아닌 스스로 해보는 TV로 변모했다”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B tv와 기가 인터넷에 대한 상담을 받고 신규가입 하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도로교통공단, 자동차 운전면허 학과시험문제 국민참여 공모전 개최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윤종기)은 운전면허 법률지식·운전태도·경제운전 등 다양한 분야의 운전면허 시험문제를 발굴하기 위해 9월 3일부터 자동차 운전면허 학과시험문제 국민참여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처음 도입되는 이번 공모전은 교통법규, 자동차구조, 안전운전방법 등 자동차 운전면허 학과시험에 반영 가능한 모든 주제를 대상으로 문제를 모집한다. 공모전에는 국민 누구나 자격제한 없이 참여 할 수 있다. 공모 기간은 9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이번 공모전은 문장형, 사진형, 안전표지형 등 3가지 유형으로 진행되며, 문제의 적정성과 효과성 등을 종합평가하여 선정된 문제는 자동차 운전면허 학과시험 문제은행에 활용할 계획이다. 우수문제 출제자 2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전달한다. 

도로교통공단 관계자는 “자동차 운전면허 학과시험 문제를 만들어 응모함으로써 안전운전에 대한 의식 향상 및 교통사고 줄이기에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KISA-동신대, 인터넷 및 정보보호 분야 협력을 위한 MOU 체결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원장 김석환)은 10일 동신대학교(총장 최일)와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에너지·의료 등 동신대의 특화 분야와 정보보호 융합을 통한 지역 사이버 보안 안전망을 확대하고 인터넷·정보보호 분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목적이다. 

양 기관은 인터넷 및 정보보호의 미래가치 창출을 위한 공동 연구, 인력 양성 및 교류를 추진하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및 정보보호 역량 강화를 위해 공동 협력할 방침이다.

또한 양 기관의 보유 인프라를 공유·활용하고 지역의 혁신 스타트업을 육성한다. 이 과정에서 동신대학교 특화 분야인 에너지·의료와 인터넷진흥원의 정보보호 전문성을 결합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요구되는 융합형 인재를 확산할 계획이다.

KISA 김석환 원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 국가의 사이버 안전은 지역 산업의 안전망 구축과 전문 인력 양성에서 출발한다”며, “앞으로도 KISA는 지역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정보보호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펄어비스가 10일 공식카페에 '검은사막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향후 검은사막 모바일에는 ▲월드경영 시스템 ▲신규 지역 ‘사막’ ▲신규 콘텐츠 ‘전직’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됐으며,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하는 가문 콘텐츠도 강화된다.

조용민 검은사막 모바일 총괄 PD는 개발자의 편지를 통해 월드경영 시스템부터 신규 지역인 ‘사막’ 추가 및 ‘전직’ 콘텐츠 등 향후 진행될 업데이트 내용을 상세히 안내했다. 

조 PD는 “새로운 콘텐츠 추가는 물론 기존에 개발 중인 전 서버 통합 결투장, 서버 이전 등 또한 준비하고 있다”며 “다양한 플레이가 존중받을 수 있는 검은사막 모바일을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드리며, 향후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지=펄어비스)
(이미지=펄어비스)

넥슨, 15일 오프라인 채용 행사 ‘커리어클럽’ 개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넥슨이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시즌을 맞아 오프라인 채용 행사 ‘커리어클럽’을 오는15일 넥슨 판교사옥에서 개최한다. 커리어클럽은 구직자에게 채용 상담, 취업 특강, 포트폴리오 상담 등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사옥 2층에서는 일대일 취업상담, 직군별 상담 코너를 운영해 현업 담당자들이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21일까지 2018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1일 오후 5시까지 넥슨 컴퍼니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넥슨컴퍼니 2018 하반기 공채 캠퍼스 리쿠르팅 현장
넥슨컴퍼니 2018 하반기 공채 캠퍼스 리쿠르팅 현장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