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유튜브가 건너뛸 수 없는 광고를 더 많은 제작자에게 확대할 예정이다.

지난 25일(현지 시각), 유튜브가 콘텐츠를 수익을 낼 수 있는 모든 제작자들이 곧 모든 동영상에서 건너뛰지 않는 광고를 켜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고 더버지는 보도했다.

유튜브 사용자가 임의로 넘길 수 없는 광고의 경우, 광고주가 제작자에게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된다.

유튜브는 “노스킵(NO skip) 광고 확대를 통해 콘텐츠 제작자가 지속적으로 유튜브를 사용하고, 더 많은 콘텐츠를 제작하도록 장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덧붙여 “각 광고는 20초로 제한됐기 때문에 콘텐츠로 자극적인 효과를 노려서는 안 된다"고 밝혔다.

제작자는 이전에 게시된 비디오 콘텐츠에서 건너뛸 수 없는 광고를 사용할 수 있다.

이같은 변경된 광고정책은 다음 주에 실행될 예정이며, 해당되는 유튜브 콘텐츠 제작자는 대시보드에 알림을 받게 된다.

유튜브는 건너 뛸 수없는 광고를 대량으로 추가하거나 제거할 경우나 이러한 유형의 광고를 포함하는 비디오에서 잠재 고객 참여 및 수익 흐름을 추적할 수 있는 도구를 추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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