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사 모바일 가입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21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6개월 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고객에게 가입한 요금제 종류에 상관없이 신청일로부터 3개월 간 유튜브 서비스의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3개월 무료 이용 기간 도중에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으면 3개월 후 유료 전환되며, 월 사용료는 8690원(부가세 포함)이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세계 최대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의 모든 동영상과 음악을 광고 없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하면 동영상을 보면서 메시지 전송, 인터넷 검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휴대폰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끊김 없이 오디오 재생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모델이 유튜브 프리미엄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이 유튜브 프리미엄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또 휴대폰에 동영상과 음악을 저장해 데이터 사용 없이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뿐 만 아니라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다룬 다큐멘터리 번 더 스테이지, 미국 드라마 코브라카이 등 유튜브 만의 오리지널 콘텐츠 이용도 자유롭다.

프로모션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간단한 가입절차로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폰 이용 시 유튜브 앱에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한 뒤에 우측 상단의 프로필 메뉴에서 프리미엄 가입을 누르고 무료 체험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아이폰 이용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무료 이용권을 문자 메시지로 수신 받아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김새라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은 “유튜브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