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길주 기자] LG전자가 알러지 유발물질 재배출을 99%까지 차단할 수 있는 ‘싸이킹 알러지케어 먼지봉투형 청소기(B86AGNY)’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싸이킹 알러지케어 먼지봉투형 청소기는 교체가 가능한 먼지봉투가 도입된 제품이다.

LG전자의 싸이킹 알러지케어 먼지봉투형 청소기는 촘촘한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을 적용해 청소 시 발생할 수 있는 미세먼지 제거 및 재배출 차단이 특징이다.

▲ LG전자가 알러지 유발물질 재배출을 99%까지 차단할 수 있는 싸이킹 알러지케어 먼지봉투형 청소기(B86AGNY)를 출시했다.(사진=LG전자)

이 제품은 먼지봉투부터 헤파필터까지 총 12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을 탑재, 배기구 미세먼지를 99.999% 까지 차단 할 수 있고 회사 측은 설명한다. 또 천연 탄닌산을 코팅한 안티알러지 먼지봉투를 적용하여 흡입한 알러지 유발물질 재배출을 99%까지 차단한다.

싸이킹 알러지케어 먼지봉투형 청소기는 분당 10만 7천번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모터가 적용되어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스마트 인버터 모터는 모터내에 탄소 막대가 없어 유해먼지가 발생하지 않는다.

싸이킹 알러지케어 먼지봉투형 청소기는 5.6Kg 가벼운 본체와 큰 휠로 손잡이를 조금만 당겨도 부드럽게 따라오는 이동성이 장점이다. 

이 밖에도 싸이킹 알러지케어 먼지봉투형 청소기는 ▲바닥청소용 2종 ▲침구청소용 1종 ▲보조청소용 4종 등 총 7종의 다양한 흡입구로 침구와 카펫마루는 물론 집안 어디든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하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54만 9천원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