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이스트소프트가 자사 ‘알송 모바일’ 안드로이드 버전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알송 모바일은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후 640만 번의 누적 설치 수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알송 모바일은 실시간으로 가사를 보여주는 싱크가사, 어학공부에 유용한 구간 반복 기능과 속도조절 기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안드로이드 버전의 경우 사용자 취향에 맞는 음색 설정이 가능한 이퀄라이저와 홈 화면에서 띄워 둘 수 있는 위젯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지원하고 있다.
 
▲ 이스트소프트가 자사 ‘알송 모바일’ 안드로이드 버전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사진 = 이스트소프트>
 
6월 중순에 진행될 업데이트와 관련해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알송 모바일 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는 편의성 향상을 위한 대대적인 인터페이스 개선과 성능 안정화에 초점을 맞추고 진행된다”며 “안드로이드 5.1 롤리팝 OS 완벽 지원은 물론 사용성을 한층 높여줄 다양한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회사 측은 알송 모바일 사전 예약 신청자에게 6월 중순 경 SMS를 통해 무료로 업데이트 안내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증정 할 예정이다.
 
알송 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 사전 예약자 중 1,000명에게는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벅스 1개월 무료 이용권’이, 새로운 버전의 알송을 최초 실행한 사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BonoBoss BOS-100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Britz BZ-J2 Blui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증정된다.
 
알송 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 사전 예약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