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요기요(대표 나제원)는 14일 블랙데이를 맞이해 ‘OK캐쉬백 50% 재적립’, ‘요기요 상품권 할인판매’, ‘행운의 블랙박스 이벤트’ 등의 배달음식 할인 및 포인트 재적립과 더불어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3일 밝혔다. 

블랙데이 당일인 14일 요기요에서 짜장면을 주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행운의 블랙박스’를 선물한다. 행운의 블랙박스에는 요기요 상품권, 영화예매권, 신발상품권, 블루투스 스피커 중 1개가 랜덤으로 담겨있다. 경품 당첨발표는 17일 요기요 앱 내 공지사항 및 이벤트 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 후 경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OK캐쉬백 포인트 50% 재적립 이벤트는 요기요 앱 내에서 배달음식 결제 시 사용한 OK캐쉬백 포인트의 50%를 되돌려주는 이벤트다. 배달음식을 많이 찾게 되는 블랙데이를 맞이해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예를 들어 25% 할인 프로모션 진행중인 우수음식점에서 2만원 상당의 메뉴를 OK캐쉬백으로 결제할 경우 총 1만2천5백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혜택으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요기요와 OK캐쉬백이 공동 부담한다.
 
▲ 요기요(대표 나제원)는 14일 블랙데이를 맞이해 ‘OK캐쉬백 50% 재적립’, ‘요기요 상품권 할인판매’, ‘행운의 블랙박스 이벤트’ 등의 배달음식 할인 및 포인트 재적립과 더불어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3일 밝혔다<사진= 요기요>
 
SK플래닛과의 제휴를 통해 요기요 상품권 할인 판매 이벤트도 열린다. 13일과 14일 이틀간 기프티콘 사이트서 요기요 상품권 5천원, 1만원, 1만5천원 권을 1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요기요 관계자는 “배달 인기메뉴인 짜장면을 특별히 더 찾게 되는 블랙데이를 맞이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요기요는 일상생활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