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호연 기자]티브로드(대표 이상윤)는 디지털케이블TV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송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티브로드는 우선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오디오채널 613번을 통해 크리스마스 캐롤을 24시간 특별 편성했다. 크리스마스 연휴인 24일부터 28일까지는 1만 원 이상 영화를 이용하면 5천원 VOD쿠폰을 무료 지급한다.
 
연말 맞이로 오는 21일까지 월정액 VOD를 가입하면 1개월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키즈 무제한 월정액, EBS키즈 월정액, 디즈니 월정액, 한일동시 애니플러스 월정액 상품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은 첫 1개월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5일부터는 Playy영화 월정액과 ABC미드 월정액 서비스 신규가입자도 1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티브로드가 송년맞이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 = 티브로드>
 
오는 31일까지는 키즈 전용 데이터방송서비스인 ‘뽀로로 재능놀이(503번)’, ‘키즈북(507번)’, ‘아이코북(504번)’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신규가입고객 전원에게는 가입한 바로 다음날 3천원 VOD쿠폰을 선물한다.
 
송년을 맞아 가족이나 친구들이 집에 모여 즐길 수 있는 음악데이터방송서비스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영노래방(500번)’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3천원 VOD쿠폰과 함께 노래방 미니책자를 무료 제공한다. 금영노래방 신규가입고객이면 ‘매일매일 이벤트(777번)’에서 외식상품권, 영화티켓, 편의점 기프트콘 등을 드리는 즉석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이달 한달 동안 ‘몽키3뮤직(555번)’ 음악서비스에 가입하면 첫 달을 50% 할인된 2,400원(VAT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방송을 통해 게임서비스를 즐기는 고객에게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니게임(501번)’의 경우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 아바타를 증정하고 신규 아바타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디지털 TV와 순금 3돈을 증정한다. ‘넷마블TV게임(509번)’ 서비스는 15일부터 28일까지 넷마블바둑 월정액서비스 신규가입자 전원에게 7천원 VOD쿠폰, 맞고 등 게임에서 5천원 이상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천원 VOD쿠폰을 증정한다.
 
티브로드 박정우 마케팅실장은 “티브로드 디지털케이블TV에서 업데이트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은 채널 777번을 통해 손 쉽게 확인하고 바로 응모할 수도 있다”며 ”가족, 친구들과 시간을 많이 가질 수 있는 연말에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기회가 많다고 판단해 송년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로 다양한 신규 가입 또는 추첨 이벤트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