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성상훈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제임스)는 엑스박스원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엑스박스원 출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엑스박스원 출시 행사에서는 G마켓 사전 예약구매 고객 대상 현장 수령 진행 및 다양한 출시 축하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전용 타이틀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은 오전 10시부터 운영이 되며, 공식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진행이 시작될 예정이다. 엑스박스원을 G마켓에서 사전예약 구매한 고객들은 당일 오후 9시부터 현장에서 구매한 제품을 수령하게 된다.
 
이번 행사에는 엑스박스원을 G마켓에서 사전예약 구매하고 첫 번째로 수령하는 고객에게 북미 최대 게임 쇼를 즐길 수 있는 500만 원 상당의 ‘E3 2015 여행권’을 증정한다.

 ‘E3 2015 여행권’에는 E3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뿐만 아니라 왕복 항공권 및 숙소가 포함된다. 또한 첫 번째 수령 고객을 제외하고 당일 현장 수령 고객 선착순 99명에게는 10월 출시 예정인 Xbox One 게임 타이틀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의 유우종 상무는 이번 Xbox One 출시 행사와 관련해 "엑스박스원의 사전예약 판매와 국내 출시에 대한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고자 푸짐한 선물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오는 22일 타임스퀘어에 방문하여 Xbox One의 국내 출시를 함께 축하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