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디지털투데이 강주현 기자] KB증권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KB M-able(마블)’ 내 국내선물옵션 화면 리뉴얼을 기념해 4월 12일까지 ‘깨비가 달라졌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KB증권은 ‘KB M-able’의 국내선물옵션 화면 리뉴얼을 통해 현재가, 주문, 계좌/손익, 잔고/주문내역 등 주요 기능을 사용자 편의에 기반해 개선했다. 이를 기념해 KB증권은 영업점/비대면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깨비가 달라졌어요’ 이벤트를 준비했다.

KB증권 국내선물옵션 계좌는 MTS ‘KB M-able’ 계좌 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다.

4월 12일까지 ‘KB M-able’을 통해 국내 선물 옵션을 1계약 이상 거래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국내 주식 쿠폰 1만원을 증정한다.

KB증권에 국내 파생 사전교육&모의거래 이수 정보 또는 타사 거래 거래확인서 최초 등록 시 고객에게 국내 주식 쿠폰 3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선물 약정 금액 1000억원 또는 옵션 약정 금액 20억원 이상 거래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원을 5명에게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영업점·비대면 국내 선물 옵션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신규 개인고객이나 2023년 1월 1일부터 2024년 2월 4일까지 거래한 적 없던 영업점·비대면 장기 미 거래 개인 고객이 신청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청일 다음 날부터 3개월이 되는 달 말일까지 코스피200선물(미니 포함), 코스닥150선물, 개별주식선물, 코스피200옵션(미니, 위클리 월요일/목요일 포함), 코스닥150옵션 및 개별주식옵션에 대해 최대 97% 온라인 수수료를 할인하다. 

고영륜 KB증권 리테일영업본부장은 “KB증권에서 국내선물옵션을 거래하는 고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하여 ‘KB M-able’ 국내선물화면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KB증권만의 차별화되고 고객 친화적인 화면 기능을 제공하여 국내선물옵션 거래 서비스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