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테이크원컴퍼니]
[사진: 테이크원컴퍼니]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테이크원컴퍼니는 그룹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NCT ZONE'을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게임은 NCT 모든 멤버의 고화질 독점 영상과 실사 이미지를 기반으로 퍼즐과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을 즐길 수 있다. 

퍼즐 콘텐츠는 NCT 멤버의 모습이 담긴 카드를 활용해 광야에 퍼진 악몽을 퇴치해 나가는 방식으로, 스테이지 클리어에 성공하면 스토리를 수집할 수 있다. 

SNG 콘텐츠의 경우 NCT 멤버들의 모습을 SD캐릭터로 표현한 NCT 꼬마즈와 함께 건물을 건설하고 자원을 생산하며 개인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꾸밀 수 있는 콘텐츠다. SNG 플레이를 통해 NCT 멤버 카드의 성장을 돕는 핵심 아이템을 생산해 보다 수월하게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또한 NCT 멤버가 직접 노래한 게임 공식 OST 'Do It (Let’s Play)' 발매도 예정돼 있다. 

정민채 테이크원컴퍼니 대표는 "NCT ZONE은 NCT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된 게임"이라며 "포토 카드를 게임에 접목시킨 스페셜 카드를 비롯해 NCT ZONE의 독점 콘텐츠를 현장에서 느껴볼 수 있는 팝업스페이스 등 팬덤 문화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