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민트로켓]
[사진: 민트로켓]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넥슨은 30일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에서 선보이는 PC 파밍 탈출 게임 '낙원: 라스트 파라다이스(이하 낙원)'의 프리 알파 테스트를 실시한다.

낙원은 좀비를 소재로 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잠입 생존 장르로, 서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PvPvE(Player vs Player vs Enemy) 구도의 게임이다. '무법지대'에서 좀비를 피해 생존 물품을 파밍하고 '안전지대'로 돌아오는 세션제 방식의 시스템이다.

낙원의 첫 오픈 테스트는 오는 12월 4일 오후 5시까지(KST 기준) 글로벌 동시 진행되며, 낙원 스팀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리 알파 버전에서는 낙원상가 등 종로3가 일대를 탐사할 수 있으며, 안전지대인 여의도에서 시뮬레이션 파트를 경험할 수 있다.

낙원의 장경한 디렉터는 "기존의 게임 문법과 다른 새로운 방향의 게임성을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낙원 글로벌 프리 알파 테스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소규모로 1년 간 개발한 초기 단계지만, 게임성 자체에 대한 유저분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