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크로우 [사진: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사진:위메이드]

[디지털투데이 최지연 기자] 위메이드가 나이트크로우 글로벌 티저 사이트를 14일 공개했다. 위메이드는 나이트크로우 블록체인 버전을 내년 1월 11일부터 사전예약 받을 계획이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제작해 서비스 중인 게임이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 몰입감 넘치는 세계관과 스토리, 사실적인 액션과 방대한 규모의 대형 전투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지난 4월 27일 한국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올해 국내 출시된 게임 중 최고 성과를 거두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P2E버전은 한국에서 검증된 고품질 콘텐츠에 한층 더 고도화된 토크노믹스와 NFT, 옴니체인 등 블록체인 요소를 접목했다. 특히 NFT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자산화하고, 위믹스3.0(WEMIX3.0)을 중심으로 연결된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간에도 제약없이 거래할 수 있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2024년 1분기 중 세계 최대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출시에 앞서 2024년 1월 11일부터 글로벌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