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직구 광군제' 진행..630여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 [사진 : 쿠팡]
쿠팡, '로켓직구 광군제' 진행..630여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 [사진 : 쿠팡]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쿠팡이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 광군제를 맞아 8일부터 11일까지 ‘로켓직구 광군제’ 행사를 진행한다. 

로켓직구 상품은 최대 80% 할인하며,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관련 정보는 쿠팡 로켓직구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하루특가’, 4일간 최대 70% 할인하는 ‘4일특가’, ‘타임어택’ 등의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번에 참여한 브랜드 630여개는 캠핑부터 건강식품까지 최근 고객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주문 후 3~4일 안에 받아볼 수 있다. 고객들은 로켓직구를 통해 쉽고 빠르게 주문∙결제∙반품∙교환을 할 수 있으며 와우 회원은 구매 가격에 상관없이 배송비가 무료다. 

쿠팡 관계자는 “빠른 배송과 가성비가 장점인 로켓직구로 인해 최근 소비자들의 직구가 빠르게 늘어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안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