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연말까지디즈니·픽사 캐릭터 테마의 ‘플러피 페스티벌’ 캠페인 진행 [사진: 디즈니코리아]
디즈니코리아, 연말까지디즈니·픽사 캐릭터 테마의 ‘플러피 페스티벌’ 캠페인 진행 [사진: 디즈니코리아]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올해 연말까지 디즈니×픽사 캐릭터 테마의 ‘플러피 페스티벌(Fluffy Festival)’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러피 페스티벌 캠페인은 디즈니·픽사 캐릭터 '토이 스토리3'의 ‘랏소(Lot-so)’와 ‘버터컵(Buttercup)’, '몬스터 주식회사'의 ‘설리번(Sullivan)’과 ‘아트(ART)’, '인사이드 아웃'의 ‘빙봉(Bing Bong)’ 등 온몸이 복슬복슬한 털로 뒤덮여 푸근한 이미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털 뭉치들이 주인공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플러피 페스티벌’ 테마의 신제품을 온·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캐릭터를 활용한 쿠션, 베이비 수트, 담요, 파우치, 잠옷 등 약 270개의 제품들이 새롭게 판매될 예정이다.

디즈니코리아는 ‘플러피 페스티벌’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11월 15일부터 12월 1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1월 24일부터 12월 10일까지 롯데백화점 수원점, 12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운영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