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슈어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Aonic 50 Gen2]
[사진: 슈어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Aonic 50 Gen2]

[디지털투데이 추현우 기자] 미국의 음향기기 명가 슈어(Shure)가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 '에이오닉 50 젠2'(AONIC 50 Gen2) 제품을 슈어 한국 공식 수입사 삼아사운드를 통해 25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오닉 50 젠2 헤드폰은 지난 2020년 출시된 에이오닉 50 제품의 2세대 모델로 독자적인 알고리즘을 통해 구현한 ‘공간 음향 기술(Spatialized Audio technology)’과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특징이다.

특히 노이즈캔슬링 기능과 주변음듣기 기능을 결합해 저주파 대역의 반복적인 소음은 차단하면서 목소리와 같은 인위적인 소리는 잘 들리도록 하는 맥스어웨어(MaxAware) 기능이 돋보인다.

더불어 배터리 지속 시간이 45시간으로 기존 제품대비 약 50% 향상됐으며, 고속충전 기능을 지원해 15분 충전으로도 5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5.0 클래스 1 및 aptX Adapt, AAC, SBC, LDAC 등 다양한 코덱을 지원하고 3.5mm 커넥터 또는 USB-C 케이블로 유선 연결 시 32bit/384kHz 고해상도 모드까지 사용할 수 있어 FLAC과 같은 무손실 음원 감상에도 적합하다.

삼아사운드 관계자는 "에이오닉 50 젠2는 슈어 특유의 왜곡없이 정확한 스튜디오 사운드를 기반으로 공간 음향 기술의 풍성한 사운드가 더해져 하이엔드 오디오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급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이라며 "작은 디테일도 놓치고 싶지 않은 유저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오닉 50 젠2 헤드폰은 전국 슈어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49만6000원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