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무신사, 컬리, 지그재그 등 이커머스 기업들이 가을 맞이 뷰티 브랜드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인기 뷰티 상품을 단독 할인에 나서는 한편 환절기를 맞아 보습 관련 제품을 선보이는 등 가을 시즌에 맞춘 뷰티 상품 선보이기에 나섰다. 

■무신사 25일까지 ‘뷰티 페스타’ 세일 진행...뷰티 브랜드 400여 개 참여

무신사 뷰티 페스타[사진: 무신사]
무신사 뷰티 페스타[사진: 무신사]

무신사가 운영하는 뷰티 전문관 ‘무신사 뷰티’가 400여개 입점 브랜드와 함께 대규모 세일 행사를 개최한다.

무신사 뷰티는 1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뷰티 페스타는 연 2회 무신사 뷰티 고객에게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지난 5월 첫선을 보였다. 

이번 행사는 4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700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무신사 뷰티 상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기존 고객에게도 최대 20% 할인 쿠폰팩을 지급하고,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5시에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행사 기간 인기 뷰티 상품을 단독 할인가에 판매하는 ‘아이코닉 특가’, 매일 오전 11시에 3500원 균일가 상품을 공개하는 ‘선착순 특가’, ‘1+1 특가’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지난 5월 처음 진행한 뷰티 페스타는 참여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2.5배 이상 신장할만큼 고객들의 높은 반응을 얻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에서는 참여 상품 수를 확대하고 강화된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컬리, 10월 ‘뷰티컬리 페스타’ 개최 [사진: 컬리]
컬리, 10월 ‘뷰티컬리 페스타’ 개최 [사진: 컬리]

■컬리, 10월 ‘뷰티컬리 페스타’ 개최…600여 브랜드 최대 80% 할인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총 6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10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오는 23일까지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가을 필수 베스트 뷰티 상품을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향수에 이르기까지 가을 뷰티에 꼭 필요한 30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럭셔리와 인디 브랜드의 제품을 다양하게 큐레이션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환절기 보습 고민이 많은 이들을 위해 1+1 스킨케어, 대용량 바디 및 헤어케어 제품도 준비했다. 일일특가, 페스타딜 등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페스타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일일특가’ 코너에서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과 헤라 블랙 쿠션, 로마 너리싱 샴푸, 프란츠 스킨케어 베스트 6종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매일 2개씩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페스타딜’ 코너도 마련했다. 랑콤, 르네휘테르, 피지오겔, 원씽 등 200여 개 뷰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뷰티컬리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럭셔리, 인디 브랜드들을 모아 브랜드별 구매 혜택도 강화했다. 총 10개 브랜드의 쿠폰팩을 제공하며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라메르, 아베다 등 럭셔리 브랜드 구매 시 할인 쿠폰과 함께 본품 급 증정품도 받아볼 수 있다.

뷰티컬리 관계자는 “이번 10월 뷰티컬리 페스타는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환절기 피부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 위주로 꼼꼼하게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월간 뷰티컬리 페스타는 시즌에 맞는 뷰티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에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스타일 보도자료_지그재그, 뷰티 전 상품 최대 97% 할인…‘직잭뷰티 페스타’ 진행 [사진: 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 보도자료_지그재그, 뷰티 전 상품 최대 97% 할인…‘직잭뷰티 페스타’ 진행 [사진: 카카오스타일]

■ 지그재그, 뷰티 전 상품 최대 97% 할인…‘직잭뷰티 페스타’ 진행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뷰티 전문관인 '직잭 뷰티' 모델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를 선정하고 23일까지 뷰티 전 상품을 최대 97% 할인 판매하는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직잭뷰티 페스타'는 하반기 들어 처음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행사 기간동안 매일 20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에스쁘아 비글로우 골든아워 에디선', '에뛰드 핑가이브 컬렉션'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 상품을 선론칭하고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16일 저녁에는 이사배가 직접 출연해 지그재그에서 선런칭하는 ‘네이밍 컨실러 브러시' 상품과 사용 방법을 소개하며, '투쿨포스쿨 프로타주 펜슬', '클리오 휩 블러쉬', '플로나 핑크 에디션 괄사' 등 지그재그 단독 기획 상품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지그재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익스클루시브 존', 300여개 뷰티 상품을 최대 92% 할인된 9900원, 19900원, 29900원에 제공하는 ‘균일가 존', ‘코링코', ‘데이지크’ 등 뷰티 브랜드 신상품을 소개하는 ‘신상 존', 메이크업, 스킨케어, 이너뷰티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존' 등이 대표적이다.     

매일 정오(12시)와 20시에 오픈하는 990원, 3000원 특가 및 뷰티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20% 선착순 쿠폰팩을 추가로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다양한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이사배를 직잭뷰티 모델로 선정하고, FW 시즌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지그재그에 입점한 뷰티 브랜드를 대중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