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기,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리더 레이저(Razer)는 12일 베스트셀러 레이저 크라켄(Razer Kraken) 헤드폰의 스페셜 에디션 ‘레이저 크라켄 네온 시리즈(Razer Kraken Neon Series)’의 출시를 발표했다. 레이저 크라켄 네온 시리즈는 여섯 가지 화려한 색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레이저 크라켄 네온 시리즈는 국내에 정식 출시 되지 않은 레이저 크라켄 E-Panda 훌리건 에디션(Razer Kraken E-Panda Hooligan)을 포함하여 레이저 크라켄 포지드 에디션(Razer Kraken Forged Edition), 레이저 아다로 시리즈(Razer Adaro Series) 등 이전 크라켄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깊고 웅장한 저음부터 훌륭하게 조율된 중음 및 고음까지 아우르는 강력한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게이밍과 음악감상에 최적화 되었다.

레이저 크라켄 네온 시리즈의 상위 제품군인 레이저 크라켄 프로 네온 시리즈(Razer Kraken Pro Neon Series)는 필요에 따라 숨기거나 꺼내어 쓸 수 있는 마이크를 장착하여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음성 통화가 가능한 기기에서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레이저 크라켄 네온 시리즈는 레이저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다양한 색상의 제품군이라는 점에 의미가 있다. 여섯 가지의 색상은 일반 의상이나 신발 또는 액세서리 등과 매치 시킬 수 있는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민-리앙 탄 (Min-Liang Tan) 레이저 사장은 “이번 레이저 크라켄 네온 시리즈는 다양한 색상의 레이저 제품군을 원했던 팬들의 요청에 대한 응답이다”라며 “가장 대중적인 레이저 크라켄 시리즈는 컬러풀한 디자인을 입히기에 최적의 제품이었고 여섯 가지의 색상으로 제공되어 다가올 여름에 맞춰 멋진 스타일을 뽐낼 수 있게 한다. 레이저는 팬들이 다른 색상의 제품을 여러개 구매할 것으로 예상하고 그들의 착용샷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용자들은 레이저 서라운드 프로(Razer Surround Pro)와 같은 최첨단의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통해 새로운 음향을 경험할 수 있다. 레이저 서라운드 프로는 어떠한 헤드폰도 가상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도록 조정할 수 있으며 이달 말까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레이저 서라운드 프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razerzone.com/surround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