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준형 쏘카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사진: 쏘카]
조준형 쏘카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사진: 쏘카]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는 조준형 전 SPC삼립 BX팀장을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영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조준형 신임 CMO는 싸이월드와 홈플러스의 브랜드 매니저로 브랜딩 실무를 축적했고 TOMS 코리아, SPC삼립 등 대형 커머스 플랫폼과 유명 외식 프랜차이즈 마케팅 디렉터로 경력을 쌓았다. 

조준형 CMO는 "다양한 산업을 거치며 많은 사람들의 삶을 폭넓게 들여다봐 왔다고 자부한다"며 "광고, 콘텐츠, 디자인, 이벤트 등 모든 형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경험하게 하며 팬을 만들고 확대해 온 만큼 O4O(Online for Offline)로 모빌리티를 혁신하는 쏘카를 ‘국민 모빌리티 브랜드’로 만드는 데에 모든 역량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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