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올(ChatALL) 서비스 [사진: 깃허브]
챗올(ChatALL) 서비스 [사진: 깃허브]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챗GPT를 비롯해 11가지 다양한 AI 챗봇을 동시에 이용하면서 답변을 비교해 최상의 답변을 찾을 수 있게 하는 서비스가 나왔다.

15일(현지시간) IT매체 기가진에 따르면, 챗올(ChatALL)은 챗GPT(ChatGPT)를 비롯해 빙챗(Bing Chat), 바드(Bard), 알파카(Alpaca), 비쿠나(Vincuna), 클라우드(Claude), 챗GLM, 모스(MOSS), 아이플라이텍 스파크(iFlytek Spark), 바이두 어니(ERNIE) 등 11종의 다양한 챗 서비스에 접속해 질문과 답변을 주고 받을 수 있다. 

챗올을 사용하려면 깃허브 저장소의 릴리스 페이지에 접속해 해당 운영 체제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실행된 챗올의 하단의 입력란에 메시지를 입력하면 활성화된 챗봇이 각각 대답을 해주며, 사용자가 원하는 챗봇을 선택할 수 있다.

현재 11종의 AI 챗봇 서비스 외에도 조만간 포(Poe), 통이치안웬(Tongyi Qianwen), 데다오 러닝 어시스턴트(Dedao Learning Assistant) 등의 AI 챗봇 서비스도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키워드

#챗올 #챗봇 #AI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