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이미지 [사진:카카오엔터]
나 혼자만 레벨업 이미지 [사진:카카오엔터]

[디지털투데이 최지연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나 혼자만 레벨업’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웹소설 스핀오프 ‘나 혼자만 레벨업:라그나로크’를 카카오페이지에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스핀오프 소설은 2018년 3월 완결된 웹소설에 이어 5년 만에 연재되는 새 시리즈다. 웹소설 스핀오프는 성인으로 성장한 성수호가 우주에서 지구를 구하려 고군분투하는 아버지 성진우를 대신해 적과 맞서 싸워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평범한 대학생이던 수호는 죽음의 위기를 맞닥뜨리면서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특별한 능력을 일깨우고, 롤플레잉 게임처럼 레벨을 올리며 최강의 헌터로 성장해 나간다.

웹소설 스핀오프는 다울 작가가 맡는다. 다울 작가는 웹소설과 웹툰을 합쳐 1억2000만회 조회 수를 넘긴 ‘던전리셋’과 3000만여회 조회 수를 기록한 ‘무한리셋’ 등 이른바 ‘리셋 시리즈’로 액션 판타지 장르에서 손꼽히는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다울 작가는 "나 혼자만 레벨업 원작이 가진 웅장하고 체계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스토리를 더욱 심화시키는 한편 수호의 성장 스토리에 흥미진진한 퀘스트와 액션, 에피소드를 가미해 원작의 명성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