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에픽게임즈 스토어 정식 출시 [사진: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에픽게임즈 스토어 정식 출시 [사진:크래프톤]

[디지털투데이 최지연 기자]크래프톤은 '펍지: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를 에픽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에 정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는 2017년 스팀 얼리 엑세스로 처음 출시된 후 현재까지 PC와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를 지속해왔다. 크래프톤은 보다 많은 글로벌 이용자를 위해 에픽게임즈 스토어로 서비스 채널을 확장한다. 오는 8일부터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팀 플랫폼과의 크로스플레이도 가능하다.

배틀그라운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오는 6일 21.1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 이후 배틀그라운드 스토어 페이지가 오픈된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사전에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장태석 펍지 스튜디오 총괄 PD는 “크래프톤과 펍지 스튜디오는 ‘모두를 위한 배틀그라운드(BATTLEGROUNDS FOR ALL)’라는 목표를 가지고 플랫폼 및 서비스의 확장과 신규 맵 업데이트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며 “이번 에픽게임즈 스토어 출시를 통해 많은 이용자에게 배틀그라운드의 오리지널 배틀로얄 경험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