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 [사진: LG전자]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 [사진: LG전자]

[디지털투데이 고성현 기자] LG전자가 작은 주방에 설치 가능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최근 출시했다.

LG전자는 이번 신제품에 컴팩트한 크기 및 오브제컬렉션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설거지 양이 적은 1~2인 가구나 주방이 협소해 비교적 부피가 큰 12인용 식기세척기 설치가 어려운 공간에 특화됐다.

이 제품은 하단 듀얼 세척날개와 뒷면까지 3중으로 분사되는 34개의 고압 물살로 식기를 세척한다. 내부 습기는 상단 배출구로 내보내면서 뜨거운 바람을 이용한 열풍건조로 세척 후 식기에 남은 습기를 보송하게 말려준다. 이와 함께 2단 분리형 선반을 적용했다. 상단 선반 분리 시 큰 냄비와 프라이팬 수납도 가능해 다양한 크기의 식기와 조리도구를 세척할 수 있다.

신제품은 뛰어난 위생 성능과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갖췄다. LG전자가 국내 전문 인증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 등과 실험한 결과, 이 제품의 고온살균 코스를 적용했을 때 황색포도상구균, 바실러스세레우스, 녹농균이 99.999% 제거됐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전무)은 “작은 주방에도 설치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와 조화로운 디자인을 갖춘 컴팩트한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LG전자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