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제이씨현이 지포스 그래픽카드 구매자 대상으로 게임머니를 증정한다.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는 14일부터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그래픽카드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패스 오브 엑자일과, 히어로즈 오브 뉴어스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머니 충전 쿠폰 각 50달러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 이벤트 대상 그래픽카드 (사진=제이씨현)

액션 롤플레잉 게임인 패스 오브 엑자일과 히어로즈 오브 뉴어스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프리투플레이 방식의 온라인 게임이다. 엔비디아 PhysX, TXAA, 3D비전 등의 최신 그래픽 기술을 지원한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650, 750, 750Ti 제품군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제품 내 동봉된 프리투플레이 쿠폰을 사용하면 새로운 캐릭터, 직업, 무기 혹은 코스튬, 혹은 캐시로만 구매 가능한 부스트 아이템 등을 구입할 수 있는 게임머니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2일까지 진행된다. 한정 쿠폰 소량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http://gigabyte.jchyun.com)및 주요 PC쇼핑몰의 행사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