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 요기요 버추얼 인플루언서 요조이와 콜라보 [사진: 서울스토어]
서울스토어, 요기요 버추얼 인플루언서 요조이와 콜라보 [사진: 서울스토어]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패션플랫폼 서울스토어가 요기요 버추얼 인플루언서 '요조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바캉스 패션 콘텐츠를 선보인다. 

요조이는 배달앱 요기요가 구현한 가상 세계관 SNS ‘요기요나라’의 주인공 캐릭터로 인스타그램에서 12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이 중 약 80%가 MZ세대로, 특히 Z세대 여성들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며 서울스토어의 주요 고객층이기도한 1020대 고객들과 친밀하게 소통하고 있다.

버추얼 인플루언서 '요조이'와의 콜라보레이션에는 Z세대 여성 고객에게 지지를 얻고 있는 8개 베스트 브랜드 러브이즈트루, 로라로라, 무르, 비터셀즈, 키르시, 돈키, 스퀘어라인, 앨리스마샤 등이 파트너로 참여한다. 

여름 바캉스 패션에 어울리는 총 11종의 인기 아이템을 오는 8일까지 최대 38% 할인된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서울스토어 관계자는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스토리에서 가치를 찾는 Z세대 고객들이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있도록 다채로운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고 셀러와 함께 동반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