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몰테일)
(이미지=몰테일)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코리아센터 해외직구 플랫폼 ‘몰테일’의 다해줌 서비스가 올해 1월~5월 동안 전년 동기 대비 매출 157%, 주문건수 14%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미국, 독일(유럽), 영국, 일본, 중국의 주요 상점 제품을 다해줌 서비스를 이용해 구입한 매출액과 주문건수를 비교한 수치다.

다해줌은 몰테일을 통해 아마존, 이베이, 타오바오, 메이시스, 라쿠텐 등 주요 쇼핑몰의 제품 구입부터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한 구매 대행 서비스다.

몰테일은 지난해 미국, 일본, 중국, 영국 4개에 독일을 추가하고 유럽 전역의 주요 상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연결 거점으로 활용하기 시작했다. 

최근 미국 주문 상품 묶음 및 개별 발송 선택 가능, 주문 결제 후 배송지 또는 수령인 변경, 다해줌 자동 결제 서비스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 도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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