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크립토 골프 임팩트'.[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 '크립토 골프 임팩트'.[사진:네오위즈]

[디지털투데이 최지연 기자] 네오위즈가 자사 첫 P2E(Play to Earn) 게임 ‘크립토 골프 임팩트’를 글로벌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크립토 골프 임팩트는 스포츠 모바일 게임 ‘골프 임팩트’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게임이다. 세계 명소를 배경으로 이용자들과 실시간 PVP(이용자간대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을 통해 한국, 중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156개국에서 서비스한다.

게임내 ‘크립토 패스’를 구매한 후 일일 미션을 진행하면 재화 ‘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게임 유틸리티 토큰인 ‘S2 토큰’으로 전환할 수 있다. S2 토큰은 네오핀 앱에서 ‘네오핀 토큰(NPT)’으로 교환 가능하다. 네오핀 지갑을 통해 S2 토큰과 네오핀 토큰을 유동성 풀에 동시에 예치하면 이에 대한 보상으로 NPT를 추가 지급 받을 수 있다.

네오핀 토큰은 지난 2월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MEXC 글로벌’부터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해외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 등 총 7곳에 상장했다.

네오위즈는 크립토 골프 임팩트 출시를 기념해 7일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약 10달러 상당의 크리스탈을 제공하고, 다음달 5일까지 ‘크립토 패스’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