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하이플러스는 GS25와 함께 선불하이패스 배달서비스를 제공한다
SM하이플러스는 GS25와 함께 선불하이패스 배달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SM하이플러스는 GS25 편의점 선불하이패스카드 배달서비스 오픈과 함께 가정의달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5월 한 달간 편의점 배달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GS25 편의점 요기요, 카카오톡-주문하기를 통해 선불하이패스카드를 배달 주문한 고객에게 스타벅스커피(더블샷 에스프레소 200ml)를 증정하고 10만 원 이상 충전한 고객에게는 가그린(오리지널 100ml)을 증정한다.

SM하이플러스는 코로나 확산으로 오프라인 구매가 힘든 고객들을 위해 집에서 선불하이패스카드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배달서비스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동시에 더운 날씨에도 마스크를 써야 하는 고객들의 상쾌한 나들이를 위해 가그린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SM하이플러스 선불하이패스카드는 GS25 편의점뿐만 아니라 CU, 세븐일레븐 주문을 통해서도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는 이마트24 편의점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SM하이플러스 관계자는 “안전하고 편리한 하이패스 생활을 위해 직접 가지 않고 기다릴 필요 없이 선불하이패스카드를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트렌드에 맞춘 고객들의 니즈와 편의를 위한 하이패스서비스 개발을 위해 힘 쓰겠다”고 전했다. SM하이플러스 선불하이패스카드 관련 다양한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