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과 네이버클라우드가 종교 단체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CDN 서비스 할인 행사를 제공한다.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GS네오텍(대표 남기정, 지에스네오텍)이 네이버클라우드와 오는 2월 말까지 코로나19로 비대면 온라인 종교 행사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종교 단체를 위해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기반 CDN(Content Delivery Network) 도입 비용 할인 및 무상 컨설팅을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양사는 다음 달 26일까지 GS네오텍과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CDN 서비스 사용을 희망하는 교회, 성당, 절 등 종교 단체를 대상으로 공식 가격 대비 50%를 할인해 준다.

GS네오텍은 단순 CDN 구축 서비스를 넘어 고객 비즈니스 가속화를 돕는 매니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GS네오텍 IT사업부장 최익수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클라우드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종교 단체의 효율적인 비대면 온라인 종교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어려운 상황을 기회로 바꿀 수 있도록 종교 행사의 디지털 전환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