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프로야구(겜프야) 할로윈 이벤트[사진:게임빌]
게임빌 프로야구(겜프야) 할로윈 이벤트[사진:게임빌]

[디지털투데이 전지수 기자] 게임빌, 컴투스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게임사들도 ‘언택트’로 즐기는 게임 내 할로윈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게임빌 자체 개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20202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는 자신의 선수를 꾸밀 수 있는 이벤트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키운 선수를 핼러윈 데이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커스터마이징해 촬영한 뒤, 카페 내 이벤트 공지글에 댓글로 등록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할로윈 데이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선수를 꾸민 유저 30명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 500개’가 증정된다. 할로윈 데이 당일인 31일에는 게임에 접속만해도 ‘코스튬 코인 5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은 다크 판타지’ 콘셉트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에서 ‘할로윈의 계승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내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탐험, 각종 던전, 월드배틀 등 콘텐츠를 통해 ‘달콤한 막대사탕’을 수집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워:천공의 아레나 할로윈 이벤트 이미지 [사진:컴투스]
컴투스 서머너즈워:천공의 아레나 할로윈 이벤트 이미지 [사진:컴투스]

컴투스도 현재 서비스중인 인기 게임을 중심으로 할로윈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저들은 유령 콘셉트 ‘이프리트’를 비롯해, 귀여운 탈을 쓴 ‘키메라’, 호박 모양 사탕 바구니를 들고 있는 ‘뱀파이어’ 등 할로윈 코스튬으로 분장한 매력적인 3종의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이프리트의 미션’과’ ‘뱀파이어의 미션’을 통해 게임 재화를 제공하는 ‘할로윈 호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내달 2일까지 ‘할로윈 비밀 던전’도 연다. 유저들이 해당 던전을 클리어할 시 일별로 ‘빛 카우걸’, ‘암 이누가미’ 등 1~3성 빛/어둠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2020'에서는 오는 11월15일까지 일일 미션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오싹오싹 할로윈 뽑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수 이상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인기 게임 재화인 '100% 플래티넘팩'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에선 할로윈 유령으로 변하려는 벤을 구하기 위해 해독제를 찾는 콘셉트로 일일 미션이 진행된다. 할로윈 신규 동물 '신비로운 치료사 천마'를 적용하고, 획득한 유저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한정판 동물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전략 RPG '히어로즈 워: 카운터어택'에서는 유저들이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지급받는 '할로윈 주사위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가 진행, 유저들에게 전용 장비 등 풍성한 재화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