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도시락 상품 50% 할인 

편의점 미니스톱이 도시락 상품에 대해 BC카드로 결제 시 오는 21일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4500원과 3500원에 판매중인 치킨&함박도시락과 김치제육덮밥을 2250원, 175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식이다. 행사 대상 도시락은 '순창고추장 불고기', '언양식바싹불고기'를 비롯한 14종이며 초밥과 일부 덮밥상품은 제외된다.

(이미지=미니스톱)
(이미지=미니스톱)

홈플러스, 유튜브 예능 '펫, 그것을 알려줄 개' 첫 선

홈플러스는 '펫팸족(Pet+Family)'들을 위한 애견 육성 펫튜브 방송인 '펫, 그것을 알려줄 개(펫.그.알)'를 유튜브 등을 통해 방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펫, 그것을 알려줄 개'는 똑똑한 나의 반려동물 만들기 리얼리티 애견 육성 프로그램이다. 출연자들이 매회 여러 주제에 따라 다양한 반려동물 육성 팁을 제공하는 콘텐츠로 구성된다.

홈플러스는 각 회차별 방송에 등장하는 각종 펫 관련 상품들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마이 펫 클럽' 회원들에게는 추가 5% 할인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미지=홈플러스)
(이미지=홈플러스)

하이트진로음료, 출시 2주년 '블랙보리' 누적판매 9000만병 돌파 기념 행사

하이트진로음료는 12일 출시 2주년을 맞은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의 누적 판매 9000만병(340mL 기준) 돌파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블랙보리 출시 2주년과 누적 판매 9000만병 돌파에 대한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각 채널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40명에게 '블랙보리 선물세트(520mL×6개입)'를 증정하며, 오는 23일 각 채널 공식 SNS 계정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하이트진로음료)
(이미지=하이트진로음료)

신세계百, 스페인 유기농 올리브 오일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올해 10월 스페인에서 첫 수확한 올리브로 만든 프리미엄 올리브 오일을 12일부터 본점과 강남점 지하 식품관에서 선뵌다.

신세계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 Finca Hostalets 제품은 스페인 몬산 자연공원에 위치한 농장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올리브로 만든 제품이다. 가격은 5만 8천원(500ml)이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사진=신세계백화점)

롯데 유통BU, '잼잼 헌혈 캠페인' 통해 모은 기부금과 헌혈증 기부

롯데유통BU는 지난 11일 오후에 지난 4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 '잼잼 헌혈 캠페인'을 통해 모은 헌혈증 2346장과5000만원의 기부금을 '한국 소아암 재단'에 전달했다.

'잼잼 헌혈 캠페인'은 백화점, 마트 슈퍼 등 롯데 유통부문 전 계열사와 대한적십자사, 한국 소아암 재단이 함께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진행된 행사다. 전국 30여개 대학교에서 진행됐다. 롯데 유통BU는 헌혈증 1매당 2만원을, '잼잼 헌혈 캠페인' 홈페이지에 남긴 응원 메세지 1개당 1000원을 기부해 총 5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기부금과 헌혈증은 소아암 환자의 수술과 재활치료를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사진=롯데쇼핑)
(사진=롯데쇼핑)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