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여수점이 온ㆍ오프라인 결합형 프리미엄 매장인 ‘옴니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2월 13일(금)부터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연말 고객감사행사와 함께 진행, 이전 오픈 행사들보다 더욱 큰 규모의 가격 할인과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오픈 행사기간에는 TV, 냉장고, 세탁기 등 각종 프리미엄 대형 혼수가전부터 PC나 휴대폰 등 인기 소형 전자제품까지 오픈 특별가로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지레인지/식기세척기와 같은 프리미엄 주방가전 기획전과 생활가전 인터넷 최저가 보상전을 진행해 가정에 필요한 가전제품들을 한 눈에 비교하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김장철을 맞이해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김치냉장고/냉장고를 오직 하이마트 여수점에서만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해 36개월 무이자로 가격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추가 L.POINT 증정과 캐시백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롯데 하이마트 여수점 (사진=롯데 하이마트)
롯데 하이마트 여수점 (사진=롯데 하이마트)

 

뿐만 아니라, 여수점에서는 국내 프리미엄 상품뿐 아니라 다이슨, 베코,밀레,필립스,테팔 등 해외 가전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어 다양한 브랜드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다.

또한 오픈점 단독 혜택으로 더블 금액대별 L.POINT 증정과 삼성제품 구입시에 삼성 금액대별 L.POINT가 추가로 증정되어 여수점에서 최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행사 기간 중에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제품에 따라 브랜드별 추가 사은품 증정과 하이마트 자체 사은품 증정하여 고객이 두 손 무겁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매장 내에서 다트대결,인형 뽑기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오픈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먹거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광주/전남 지역 내 옴니스토어 1호점인 롯데하이마트 상무점의 성공적인 행보에 이어 여수점도 다양한 행사와 혜택으로 성공적인 오픈이 될 것” 이라며 “가전제품은 오픈점이 가장 저렴하다”고 전했다. 또 “오픈점에만 있는 각종 다양한 추가 할인과 L.POINT/캐시백 혜택 등 기분 좋은 파격세일을 만나 볼 수 있어 가전제품 구매계획이 있는 고객들에게 이번이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